네이버 숏클립 및 쿠팡 쇼츠 비교
작성자 정보
- 관리자 작성
- 작성일
본문
네이버 숏클립 및 쿠팡 쇼츠영상등록 전략
필자는 라이브커머스는 경험이 없으며,
직원이 손쉽게 제작이 가능한 숏폼 형태의 동영상을 등록중..
[네이버 숏클립 VS 쿠팡의 쇼츠]
동일한 상품 동일한 영상 등록시 평균적으로 네이버의 조회수가 훨씬 높다.
따라서 구매율도 네이버가 높다.
그러나, 구매전환율은 미비한편이다.
라이브커머스를 한다면 구매전환율이 높아지지 않을 까 예상은 된다.
[네이버숏클립]
[쿠팡 쇼츠]
[추천 방법]
1. 사진 혹은 기존의 동영상클립을 이용하여
[두괄식: 중요한 포인트는 가장먼저 나오게 영상 편집]
메인 대표 사진 삽입 > 상품의 중요한 점 3가지 문구 삽입 > 영상이 있을 경우 삽입 > 부가기능 삽입 > 마무리
(필자의 경우, 20초 이내 영상이 대부분)
2. 네이버영상을 먼저 등록 후 쿠팡에 등록 > 유튜브 채널이 있다면 유튜브에도 등록 추천
3. 스마트스토어 > 커머스솔루션 > 솔루션목록
다양한영상편집 툴들이 존재하니, 고려해볼만 함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